본문 바로가기
UFC LAB [UFC 연구소]

[UFC250] 이번주 일요일 UFC 250~!!! 대진표 공개~!!!

by 랜디보이 2020.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 일요일에

UFC 250을 진행합니다~!!

이번 주도 대진표가 너무 화끈한데요~

이번주내로 예측을 다시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 파이트 패스 언더카드로

라이트헤비급 선수인

알론조 매니필드 VS 데빈 클락

 

두 번째는 플라이급 경기

주시에르 포미가 VS 알렉스 페레즈

랭킹 4위와 9위의 대결입니다.

 

언더카드로 넘어와서

찰스 버드 VS 마키 피톨로

미들급 경기가 잡혀있습니다.

(둘 다 잘 모르는 선수네요 ㅎㅎㅎ)

 

4번째 경기는 페더급

12위 코디 스태이먼 VS 브라이언 캘러허 입니다.

캘러허가 이기게 된다면 15위권으로 상승하겠네요

 

 

5번째 경기는 미들급

이안 헤이니치 VS 제라드 미셔트

(발음이 이게 아닌 것 같네요 ㅎㅎㅎㅎ)

 

6번째 경기는 폭탄머리 대결

페더급 선수

알렉스 카세레스 VS 체이스 후퍼입니다.

7번째부터는 메인카드입니다.

에디 와인랜드 VS 션 오말리

갠 적으로 오말리 선수를 좋아합니다.

 

8번째는 웰터급

닐 매그니 VS 안토니 로꼬 마르틴

 

9번째는

밴텀급 2위와 4위

알저메인 스털링 VS 코리 샌드하겐

지금 밴텀급은 챔피언 자리가 비어서

5위권들 간의 싸움이 치열할 것 같네요

 

10번째 경기는

코메인이벤트입니다.

5위 VS 9위

하파엘 아순사오 VS 코디 가브란트

코디는 밴텀급 챔피언이었지만 3연패로

순식간에 9위까지 떨어진 상황이네요

 

메인이벤트입니다

아만다 누네즈와 펠리시아 스펜서의 경기입니다.

이거는 뭐 아만다 누네즈가 너무 압도적으로 강해서

누네즈의 쉬운 승리일 것 같네요~!!

 

총 11개의 매치

제가 과연 얼마나 맞출 수 있을지

제가 한번 열심히 자료 조사해서

정확한 분석을 통한 경기 예측을 적어보겠습니다.

 

그럼

PEACE~!! 피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