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Tasty [진심 찐 맛집]

식사동 회전초밥 사쿠라/가성비 초밥이 맛있는집

by 랜디보이 2020. 5. 4.
반응형

 

 

친구에서 추천받고 가본 회전초밥집

식사동에 위치한 사쿠라입니다

검색해보니 60여 가지의 초밥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스타벅스 건물 뒤편, 고종의 뜰 카페 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한 터라 사진이 많이 어두운데요 실내는 기역자 바 테이블로 되어있고 7시 방문 기준 웨이팅이 3팀 정도 되었답니다

 

 

들어가면 일본식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고

뒤편에 겉옷을 걸 수 있는 작은 행거가 있어요

옆에는 장국과 커피 셀프가 있답니다

 

초밥은 1 접시에 1600원 기본이고

치즈 새우, 소고기 초밥, 멍게 초밥은 따로 요청하면 주문받는 즉시 만들어 주세요.

 

장국과 고추냉이 기본 찬 세팅이 되었습니다

 

 

사람 없을 때 찰칵_📸

레일을 따라 나오는 초밥들

어서 먹어보도록 할까요

 

 

제일 먼저 광어와 연어 초밥을 먹어봤는데

크고 두툼한 회에 밥이 정말 소량 들어서 놀랐어요

회 대비 밥양의 황금비율이 있다는데 뭐가 부족한 느낌은 모르겠고 그냥 맛있게 먹었답니다 •ᴗ•

밥보다 회가 더 먹고 싶다면 딱이에요🍣

안에 고추냉이는 따로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장에 찍어먹거나 올려 먹어야 해요.

 

 

 

연어롤과 아보카도 롤, 육회 초밥, 간장새우

연어와 함께 나오는 사과소스가 너무 상큼하고 초밥과 잘 어울렸어요

육회 초밥은 얼었다 해동하는 과정에서 얼음 씹히는 맛이 있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따로 주문해서 받은 소고기 초밥과 치즈 새우초밥이에요

소고기 초밥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고

치즈 새우초밥은 불냄새와 파 튀김이 환상적인 초밥이었어요.

제일 맛있게 먹은 게 연어초밥이랑 치즈 새우 초밥이었답니다 ㅜㅜ♡

 

 

정말 두툼한 연어초밥

연어가 들어간 여러 가지 초밥 중에 한 가지예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겠죠!!

여기까지 종류별 시식을 마치고 맛있었던 초밥을 골라 제대로 된 식사를 시작했어요🐷

 

어서 오라 초밥들이여 😲

광어 연어 새우 광어 연어 연어 새우

 

 

쌓여가는 접시를 뿌듯하게 바라보며

빠질 수 없는 기본 초밥 유부초밥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입가심용 미니우동도 한 그릇 추가했답니다

우동은 그냥 기본 우동맛이었어요 ㅎㅎ

이렇게 2인이 먹은 총 양은 16 접시와 미니우동

총 25600원 + 3000원 28,600원이 나왔어요

전에 웨스턴돔에 위치한 청담 초밥에서 18000원 세트를 먹었는데 오래 기다린 것에 비해 양이 작아 배고프고 실망감을 느꼈던 것과 다르게 사쿠라 초밥은 저렴하고 다양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를 마쳤답니다*ૂ❛ัᴗ❛ั*ૂ

가격 부담 없이 초밥 먹고 싶은 날에 추천해요

-끝-

 

사쿠라스시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11번길 22-14 동화빌딩1층 106호

월요일 휴무

평일 11:30 - 22:00 평일 breaktime 2:30~4:30(Last order 2시)

토요일 11:30 - 22:00

일요일 11:30 - 21:00

공휴일 11:30 - 22:00 

 

[출처] 식사동 회전초밥 사쿠라/가성비 초밥이 맛있는집|작성자 23

 

오늘의 하루 : 네이버 블로그

방송, 광고, 화보 등 다양한 작업을 하는 현직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솔직한 리뷰와 일상을 적어요 :)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