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Tasty [진심 찐 맛집]

[일산맛집] 식사동 본정 손만두/ 일산 만두 맛집

by 랜디보이 2020. 5. 13.
반응형

 

 

 

 

 

 

 

 

 

 

 

 

오늘은 저녁에 식사동에있는 본정손만두를 다녀왔어요

원래는 대화에 있는 청사초롱이라는 유명(?) 모밀집을 가려고 했는데 도착해서 찾아도 없는거에요..

네이버 지도와 블로그는 2월까지 후기가 있었거든요ㅠㅠ 혹시나 싶어 전화 해 봤지만 없는 번호라고 나오고😢

너무 배고픈 와중에 식사동 비빔모밀 맛집이 있다고 들은 기억이 나서 본정손만두로 노선을 바꾸게 되었어요!

 

본정손만두는 식사동 초입에 위치하고있어요.

다이소 왼편에 있고 제주근고기집과 바로 붙어있답니다.

(저기 제주근고기 진짜 맛있어요 소근소근)

차량방문시 주차공간은 있지만 협소해 점심저녁

붐비는 시간대에는 다른곳에 주차하고 걸어와야 할 수도 있어요!

 

TV 프로그램에도 여러번 소개 된 적 있는 맛집이었네요~

입구에 보이는곳에서 바로 만두 찌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만둣국의 달인" 기대됩니다 ㅎㅎ

 

넓직한 내부. 포장용 만두도 따로 판매한다고 해요

 

이미 방송출현도 많이 했었네요~

직접 만들고 바로 쪄서 나오는 만두 궁금해요

 

메뉴를고를때 조금 고민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냉모밀과 만두를 같이 먹고싶은데 12000원은 양으로나 가격적으로나 고민을 하게 될 수 있는 부분인것 같아요.

혼자 방문해서 만두 조금에 식사메뉴나 반반만두가 먹고싶은 날에요!

저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한판 냉모밀, 비빔모밀을 시켰습니다 😏🤭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얇은 피로 빚어진 만두는 시식해보니 쫄깃하고 담백했어요.

피는 얇은데 속이 꽉 차 있었습니다.

김치만두도 맵지않고, 고기만두도 짜거나 후추후추한 맛이 없었고,

간장소스를 맵게 제조해서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기본찬은 단무지와

양념은 간장, 식초, 고춧가루, 후추가 있고

다진고추양념이 있어 매운맛을 즐긴다면 섞어먹을수있게 되어있어요~ 매운맛으로도 즐길 수 있어요 :)

만두를 즐기는 사이 모밀이 나왔습니다

냉모밀이 마치 반냉면처럼 자작한 육수와 함께 나왔어요

 

비빔모밀에 나온 육수는 냉모밀보다 조금더 진한맛으로 비빔모밀을 먹다가 부어서 반냉처럼 해 먹었네요.

자극적이지 않은맛이고 건강한 맛이라고 표현 하면 비슷할까 싶어요.

모밀이 많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았고,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비빔모밀에 만두올려먹기!

저 쫀득한 피 보이죠 식어도 쫀득하고 맛있죠!

자극적인 맛두맛이 아니고 고향의(?) 옛 손만두 맛이 생각 나는 만두였어요◍•ᴗ•◍

손맛두 맛이 그리울때 생각날것같습니다

김치만두4000원 + 고기만두4000원 + 냉모밀8000원+ 비빔모밀8000원으로 24000원으로 총 24,000원의 저녁식사가 되었네요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너무 배가 부르고

거기다 잠까지 솔솔 오고 있어서 얼른 마무리를 해야할것같아요 다들 굿밤하시구요 🥱

오늘 저녁한끼 본정손만두 포스팅 마칠게요 :)

그럼

피쓰~!! PEACE~!!

 

 

오늘의 하루 : 네이버 블로그

일상을 씁니다 :) 공감댓글잇추 언제나 환영 답방 늦어도 꼭 가요! 다만 성의없는 댓글, 광고문구는 정리합니다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