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Menu [오늘의 한끼]

7월8일 구내식당 점심&저녁

by 랜디보이 2020. 7. 9.
반응형

흐윽... 이틀동안 폭풍 야근하느라 포스팅을 못했어요 ㅜㅜ
회사에서 열심히 한다고는 하지만
누군가에는 많이 못미더웠나봐요 ㅜㅜ
그래서 혼도 나고 그래서 의기소침해진 하루 였어요...
직장생활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ㅎㅎㅎ

그래도 회사 밥 먹으면서 힘내려고 해요
마침 제가 좋아하는 고기 오븐삼겹살이 나와
먹으면서 좋은생각만 하려고 합니다.

야근을 위해 먹은 저녁에는
맛있는 생선까스가 나왔어요.
밥먹고 선배님께 조언을 받고자
면담도 했어요.
일잘하는 후배 믿음직한 선배가
되기위해 여러선배들께 자문을 구해보고
저의 문제점을 고쳐보려고 합니다.

저에게 회사생활 잘하는 팁있으면
알려주세요
보고 배우고 노력해서 믿음직한 직원이
되고싶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