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HONEY TIPS [꿀팁]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6주만에 받은 애드센스 핀번호

by 랜디보이 2020. 8. 14.
반응형

오늘 오전에도 저는 우편함을 내려가서 애드센스 핀번호가 왔는지를 확인 해봤지만

아무것도 없길래 오늘도 안오는구나 생각했는데요.

 

운동 갔다온 후 우편함에 땋!! 구글 애드센스라고 적혀 있는게 있더라구요~!!

오예~!!!

드디어 왔구만~!!!

 

6주만에 도착한 애드센스 우편....

왜 이렇게 오래걸렸나 했더니...

말레이시아에서 온거더라구요...

아마 말레이시아에 있는 구글회사가 아시아 지사였나 그럴꺼에요

그래서 아시아쪽은 말레이시아에서 발송 된다고

어디서 주워들었던것 같아요 ㅎㅎㅎ

 

말레이시아인데 6주가 걸렸다...

분명 배로 온게 아닐까라는 추측도 드네요...

너무 오래걸렸어...

날 너무 기다리게 했어...

 

딱 뜯었더니 저렇게 당당하게 한국어로 써있네요~!!

곰돌이에는 핀번호 6자리 숫자가 적혀있어요~!!

 

기쁜마음에 핀번호를 입력하고

입력하는 과정을 캡쳐도 안하고 끝내버렸네요...

블로거로써 자질 박탈 위기....

 

근데 딱히 별거 없더라구요

핀번호 입력란에 입력하고 끝...

6주동안 기다린거에 비해 6초만에 끝나버렸어요 ㅎㅎㅎㅎ

 

자 이제 돈을 받아야 하는데~~

아직 100달러도 못모았고...

구글 광고 제한 걸린 상황이라

수입이 늘지도 않고 요즘 블로거 활동도 뜸하다 보니

광고 수입은 아마 내년쯤 받지 않을까 생각 드네여 ㅎㅎㅎ

 

요즘 회사일 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블로그 할 시간이 너무 부족하고

저랑 이웃인 분들 글도 보러갈 시간도 많이 없어졌어요 ㅜㅜ

 

댓글과 좋아요 해주신분들께도 답방도 제대로 못해서

너무 죄송해요~!!

최대한 많이 방문하도록 노력할께요~!!

 

그럼 피쓰~!! pea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