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Tasty [진심 찐 맛집]

[강남맛집] 백운봉 메밀국수와 이베리코 돼지 숯불구이 맛집

by 랜디보이 2020. 6. 2.
반응형

 

 

 

 

 

 

 

 

 

 

몇주 전 다녀온

메밀 막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역삼동 100% 메밀막국수 및 이베리코 숯불구이 전문점

퇴근길에 당근마켓으로 번 돈으로

고기를 사주기로 해서 역삼, 논현동에 고기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이베리코 수제 메밀국수집

이미 방송에 수차례 방영된적있는 찐 맛집이더라구요!

 

입구와는 다르게 내부가 상당히 넓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실내는 고기굽는 구역과 안굽고 식사 구역이

나뉘어 있었어요

입구쪽에 위치한 샐러드바

깻잎 고추 양파등 기본찬을 셀프 리필 할 수 있어요

(기본찬이 푸짐해서 별로 이용할 일 없었던..)

차림상 메뉴인데 잘 안보이죠 ㅜㅜ

막국수는 막국수 4총사라고해서

동치미, 들기름, 비빔, 평양식 막국수가 있고

고기는 삼겹부터 갈비, 갈매기, 특수부위,

이베리코 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또, 메밀음식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메밀전병, 만두 등등이요!

저는 대표메뉴인 비빔막국수와

이베리코 베요따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

기본으로 제공되는 선지해장국과 찬거리.

파절이와 양파절임이 굉장히 푸짐하게 제공되고

그중에 눈에 들어오는건 명이나물과 메밀전병인데

이 얇게 부친 메밀 피가 신기했어요!

마치 라이스페이퍼 같기도 하면서

메밀 특유의 쫀쫀함이 느껴지는데 되게 얇거든요?

고기와 냉면을 싸먹으면 색다른맛이 날것같고

기대되더라구요 

스페인산 이베리코 베요따 (목살 최고등급)

덜익혀 먹어도 된다는 이베리코

2인분에 두툼하게 4덩이가 나왔습니다

바로 고기를 구웠어요!

너무 배고파서 발동동

 

그사이에 비빔메밀이 나왔는데

들기름이랑 고민하다가 시킨 비빔메밀 이에요!

비빔이 무난하게 많이 찾는다고 해서 나머지는

나중을 기약하며..

동치미 육수와 함께 나와서 반냉처럼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육수를 다 부어서 비볐는데 국물이 자작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도 었어요.

첫 한점은 소금에 찍어서 먹어보고,

두번째는 젓갈에 찍어 먹고

세번째부터는 쌈을 싸서 폭풍흡입!

 

 

쌈종류가 상추, 깻잎으로 다양하지 않지만

이것도 다 못먹을 정도로 밑반찬이 많았어요!

역시 최고는 메밀피에 싸먹는것!

고소하고 마치 밥을 함께 먹는것같은 든든함!!

쌈도 맛있고 그냥 구워먹는것도 맛있고 어떡해요

먹고굽고 굽고먹고 냉면도 싸먹고,

맥주도 한잔 하며 폭풍흡입 .

일끝나고 지쳐있는데 고기보충 해주니까 힘이 솟네요

저렇게 고기 2인분네 냉면 하나 하니까 너무 배불러서

맥주를 입가심 할 정도 였답니다

 

맛있는 돼지가 땡기신다면

이곳 추천드립니다.

그럼

피쓰~!! PEACE~!!

 

 

오늘의 하루 : 네이버 블로그

일상을 씁니다 :) 공감+댓글 언제나 환영 답방 늦어도 꼭 가요!! 성의없는댓글 정리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