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Diary [오늘 뭐 했니?]

포스팅 100개 넘었지~!! 모든분들께 감사~!!

by 랜디보이 2020.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도 요즘 일하느라 정신없었는데
맞구독 해주시는분들 글쓴거 보고 댓글 달려고
티스토리를 틀었는데...아닛...
어제 기준 포스팅을 제가 100개를 했네요.
아무 생각없이 일상도 올리고 제가 좋아하는
ufc도 올려보자 라는 생각으로 티스토리를 시작했는데
벌써 100개를 넘겼네요.

사실 제 컨텐츠가 수익을 벌정도 또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만한게 아니여서
1일1포를 목표로 욕심히 꾸준히 해보자
라고 마음먹고 시작했는데
그래도 감사하게도 평균 2~300분들이 제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앞으로 좀 더 신경써서 퀄리티를 급상승 시켜 보겠습니다.
제 글을 항상 읽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그럼
피쓰~!! PEACE~!!

ps. 답방 댓글을 너무 성의없게 써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정성스럽게 쓰신 글들은 제가 다 열심히 읽는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