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반려견 보호자 이야기

내돈내산 강아지 스트레스 완화 영양제 페로미오 캄트릿

by 랜디보이 2022. 7. 27.
반응형

요즘 저희 강아지와 같이 출근을 하며 일을 합니다.

확실히 집이 아닌 공간에서 아이가 너무 스트레스받아하고

경계성 짖음도 심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캄트릿 (Calm Treat)

스트레스 해소, 분리불안 완화에 좋은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된 강아지 영양제

perromio.com

 

그러다 알게 된 페로미오 캄트릿!

스트레스 완화 영양제는 처음이라

그래도 믿고 한번 구입!

디자인이 굉장히 이뻐요!

색깔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저 성분들이 다 강아지에게 심리적 안정을 주는 성분들이라네요.

천연성분으로 부작용도 없답니다!

그리고 캥거루 원육을 써서 기호성도 좋고 알레르기도 없다고 합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아주 좋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과하지 않고 깔끔해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박스 열자마자 눈치 빠른 우리 강아지

바로 한입 먹기 위해 달려왔답니다.

플라스틱 통도 이쁘네요.

영양제는 하트 모양이에요

벌써 눈독 들이는 우리 강아지

의심의 여지없이 바로 먹네요.

아주 잘 먹습니다.

 

페로미오 캄트릿은

의약품이 아닌 영양 간식으로

부작용이 없다고 해요.

꾸준히 급여하면

스트레스에 내성이 생겨서

마음이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먹고 난 후 바로 효과가 있는지

사무실 안이나 밖에서

잘 쉬고 있어요!

특히 밖은 벌레도 많고 소음도 심한데

처음으로 매트에서 잠을 자네요.

꾸준히 먹이면 좋아진다고 했는데

얘는 바로 효과가 온 것 같아요

확실히 차분해진 느낌이 있어요.

 

분리불안에도 효과가 있다니까

한번 먹여보고 기대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