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HONEY TIPS [꿀팁]

오늘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 가능해요~!!/모두들 신청하세요~!!/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방법

by 랜디보이 2020. 5. 11.
반응형

 

오늘 오전 7시부터 9개 신용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포인트 충전식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개시한다고 합니다.

세대주 신청 이틀 뒤 포인트로 지급되며, 평소와 동일하게 카드로 결제하면 청구금액에서 자동 차감된다고 하네요~!

8월 31일까지 모두 사용해야 한다고 하고, 위에 사진 참고하셔서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첫 주에는 마스크 5부제와 같이 세대주 출생 연도 끝자리에 따라 요일제로 신청할 수 있고요.

출생연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월요일(1·6), 화요일(2·7), 수요일(3·8), 목요일(4·9), 금요일(5·0)이며,

주말인 16일부터는 요일제와 관계없이 24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18일부터는 카드사 연계은행 창구에 방문해서 신용·체크카드 충전을 신청할 수 있고,

동네 주민센터에서는 선불카드나 지역사랑 상품권으로도 신청 가능하다고 하여서,

저는 18일에 아버지 강제로 데리고 가서 선불카드 받으려고요~

아버지께서는 본인은 절대로 받지 않겠다고 하셔서,

어떻게든 받아서 제가 대신 잘 쓰려고요 ㅋㅋㅋㅋ

 

다들 잘 참고하셔서

모두들 긴급재난지원금을 쉽게 획득하시길 바라요~

그럼

피쓰~!! PEA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