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REVIEW [현질 리뷰]

5년동안 모은 나의 스타벅스 머그컵

by 랜디보이 2020. 6. 28.
반응형

저는 해외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갈때
항상 스타벅스 머그컵을 사옵니다.
그리고 다른분들께서 여행갔다 온다고 하실때도
늘 스타벅스 머그컵을 부탁했지요~

그렇게 5년간 모으다보니 사진에 전시된거 말고도
다른곳에 전시한것 까지 합하면 100개가 넘네요
얼른 이케아를 가야 새로운 진열대를 사는데
갈 시간이 없네요

미국 여행, 유럽 여행하면서 사온 머그컵들과 지인들께
받은 미니 머그컵들입니다.

제가 주로 모으는 시리즈는
" you are here collection"
이라고 하는데요.

각 나라 각 도시마다 색다른 디자인이여서
너무 이뻐서 지금까지 모았어요


중국 출장갔을때 중국에 모든 스벅 머그컵을 사려고 했지만, 매번 갈때마다 새로운 모델들이 출시가 되서
다 살수가 없어요 ㅜㅜ

그리고 작년에 출시된 한국 머그컵 시리즈도 다 모았어요~
지금은 여행을 못가니까 스벅 머그컵을 살 수가 없네요...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서 여행다니면서 머그컵을 다시
수집하고 싶습니다.

그럼
피쓰~!! PEA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