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REVIEW [현질 리뷰]

[음식추천]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간단 리뷰~!!

by 랜디보이 2020.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삼시세끼에서 나오시는 유해진 씨가

tv에서 열심히 광고하시는

노랑통닭의 알싸한 마늘치킨을 먹어보려고 해요~~

 

마늘치킨은 무조건 순살로만 가능하고요~~

가격은 저렴하게 15000원입니다~~

요즘 치킨이 무려 20000원 이상인데 15000원이면 완전 땡큐네요~

 

 

요즘 엄청 빠져있는 치떡(치킨+떡볶이) 조합을 위해

떡볶이도 시켰습니다.

 

30분 만에 배달이 왔네요~~

치킨하고 감튀가 같이 들어가 있네요~!

감튀가 같이 들어가 있는지는 전혀 몰랐어요~~

그리고 마늘소스는 따로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농도가 진한 강정 느낌 소스일 줄 알았는데

정말 묽은 소스였어요~

저는 진정한 찍먹파여서 소스를 붓지 않았어요.

치킨이 눅눅해지는 게 너무 싫어요~

요렇게~ 바삭한 치킨을 빠르게 넣었다 빼야 바삭함이 살아있죠~

치킨에 다진 마늘이 붙어있고요

한입 먹어보니 입안에 마늘향이 가득하네요~

오 맛있습니다~

너무 달지 않고요, 마늘맛이 은은하게 나서 좋습니다.

떡볶이는 특이하게 생긴 밀떡인데요

떡 가운데 구멍이 나있네요

그래서 더 쫄깃한 건지 잘 모르겠는데요

떡볶이도 맛있어요~

 

사실 너무 열심히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ㅜㅜ

 

노랑통닭은 꼭 순살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항상 순살로 편하게 소스 찍어 먹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