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REVIEW [현질 리뷰]

현대카드 더 그린 발급 리뷰/ The Green / 더 그린 신용카드 언박싱

by 랜디보이 2020.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 오늘 신용카드 바꿨어요~

그래서 바로 리뷰 하려고요~~

이걸로 신청했어요~!!

현대카드 더 그린 카드가 작년부터 그리 핫 하다고 해서 큰맘 먹고 질렀답니다~!!

 

키야~ 포장지부터 뭔가 남다르다~

여태까지 본 택배중에 제일 화려했던 것 같아요~~

초록색이 저렇게 이쁘다니 ㅜㅜ 얼른 뜯어볼게요~

 

오 이뻐 이뻐~~

책자가 여러 개 그리고 금색 클립하고 금색 펜 한 자루

와 연회비가 비싼 이유가 있었네요~

 

골드클립은 뭔가 지디의 피스마이너스원 클립이 생각난다.

이 펜은 앞으로 회사 가서 결재서류 싸인할때 써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금~금색~금 색깔~ 맘에 드네요

 

이제 카드를 한번 볼게요~

초록색 책자를 열면 이렇게 기본 플라스틱 카드가 있는데요

와 이것도 이쁘네요~

맨 처음에 이게 특수 소재 플레이트인 줄 알았어요

 

기본 플라스틱 카드는 무광의 매력이 있네요~

얘는 제가 특수 소재 카드 분실하게 되면 쓰려고 합니다 ㅎㅎㅎ

 

이 금색 책자는 공책이에요~ 금색 펜 하고 같이 쓰면 더 간쥐나겠쥬?

 

딱 이렇게 열면

제가 그토록 애타게 기다리던

특수 소재 플레이트 그린카드가 나옵니다.

너어어무 이뻐요~~

 

와 메탈 질감이 너무 좋네요~

약간의 무게감도 있구요~

집는 순간 뭔가 FLEX 하고 싶어 집니다~

초록에 금색이라... 저는 왜 머릿속에 한 가지가 떠오를까요?

 

파워레인저 그린이 자꾸 생각날까?

자꾸 요놈이 생각이 들게 하지만

파워레인저 볼 당시 저 친구를 제일 좋아했답니다

(TMI)

 

카드 두 개 비교샷을 찍어봤어요~

무광과 유광

가벼움과 무거움

평범함과 특별함

이런 차이점이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제가 현대카드 더 그린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PP카드입니다.

올해는 잘 모르겠지만, 여태까지 출장이 잦았던 저라

이 카드는 꼭 필요했답니다~!

 

PRIORITY PASS 카드는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하게 해 줄 수 있는 카드입니다~

공항에서 면세점 열심히 구경하시고 라운지 가셔서 푹 쉬다가 비행기 타시면 됩니다~ 야호 야호~

 

네이버에 혜택을 간략하게 요약해놓았다.

더 그린 카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하자면요

일단 연회비는 15만 원 정도 합니다... 생각보다 쎄죠?

근데 연회비가 비싼 만큼 많은 혜택과

M포인트 적립이 쏠쏠하게 된다는 점이 이 카드의 장점인 것 같아요. 

 

자세한 혜택과 정보는 상단의 링크에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저는 아직 제대로 써보지 않아서~ 막 이게 좋다 저게 좋다 하기가 싫어서

제가 직접 써보고 얼마큼 제가 혜택을 이용하는지

M포인트 적립을 얼만큼 했는지

한두 달 정도 써보고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오늘의 리뷰 겸 언박싱은 여기 까집니다~!!

그럼~

피쓰~!! PEA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