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C LAB [UFC 연구소]

[UFC 뉴스] 드디어 확정~!! UFC 249 5월 10일 플로리다에서 개최~!!/ UFC249 대진표 공개~!!/ 그외 스케줄 추가 공개~!!

by 랜디보이 2020. 4. 25.
반응형

오늘 아침 믿기지 않은 소식이 들려서 급하게 글을 쓰네요 ㅎㅎㅎ

UFC 249 경기가 드디어 확정이 났다고 하네요

코로나 19로 인하여 뉴욕부터 캘리포니아, 타치 부족 구역까지 경기장을 찾아다닌 데이나 화이트

심지어 개인섬에서 경기장을 만들어서 경기를 한다며 지금 경기장을 짓는 중인데요

외부 높으신 분들의 압박에 못 이겨 결국 취소되나 싶더니

 

드디어 플로리다에서 무관중 경기를 연다고 합니다.

잭슨빌에 있는 바이스타 베테랑 메모리얼 아레나에서 경기를 할 예정이며,

플로리다 주지사는 현재 스포츠산업 활동 시작에 대해 "필수적"이라고 긍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WWE 레슬링 단체는 최근 플로리다에 있는 레슬링센터 내부에서 촬영을 시작했으며,

그 소식을 들은 데이나 화이트는 재빠르게 플로리다에 5월부터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 때와 비슷하게 라인업이 확정되었고요,

기존에 있던 아만다 누네즈와 펠리시아 스펜서 경기만 빠졌네요 ㅜㅜ

 

[UFC뉴스]속보!! 데이나 사장님이 미쳤어요~!!/ 5월 9일 UFC 경기 추진 중~!!/ 블록버스터급 대진표 공개~!!

긴급 속보입니다 (쬐금 늦었지만요~ㅎㅎ) UFC는 지금 5월 9일 경기를 추진중에 있고 엄청난 라인업을 가지고 경기를 진행을 하려 합니다.. 4월 19일 원래 붙기로 예정되어 있던 토니 퍼거슨 VS 저스틴 게이치를..

randiiiboiii1.tistory.com

그 외에도 데이나 화이트는 잭슨빌에서 추가적으로 경기를 한다고 발표했는데요

 

 

한국시간 5월 14일 

앤서니 스미스 VS 글로버 테세이라 메인이벤트로 경기를 만들 예정이고,

 

한국시간 5월 17일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윌트 해리스 경기가 잡혔습니다.

 

굵직한 메인이벤트들이 잡혔으니 추후 어떤 선수가 경기에 추가될지 너무 기대됩니다.

제발...

경기가 또 취소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UFC 없는 4월은 너무 심심하네요 ㅜㅜ

 

그럼

피쓰~!! PEA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