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Life [일상]/Tasty [진심 찐 맛집]

[일산맛집] 마두역 정육식당 워낭소리/ 단골 소고기 맛집

by 랜디보이 2020.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산분들은 다들 경기도에서 주는 재난금? 이거 받으셨나요?

저희 가족은 4인 가구여서 총 40만 원 받았는데요~

무엇을 하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단골집인 워낭소리가서 마음껏 소고기를 먹기로 했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요

한우와 한돈을 전문적으로 파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가격이 진짜 저렴해요~!!

특히 저희 가족이 자주 먹는 한우 특수부위 모듬 한근 (600g)이 7만 5천 원인데요

 

서울권 고깃집 가격표를 비교해보면요 150g에 3만 원대.... 600g이면 12만 원이 훌쩍 넘죠?

진짜 저렴하답니다.

 

워낭소리 고깃집이 저렴한 이유는 바로

직접 정육을 한 후 테이블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한우, 한돈을 저렴하게 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고기 정육을 직접 하시는데 진짜 멋있어요

쓱 쓱 하면 등심이 나오고 안심이 나오는 마술을 볼 수 있어요~

특수부위 모듬 600g 75,000원

윤기 좔좔 나는 특수부위 모듬입니다~~~

고기 빛깔 한번 구경하세요~~

한우가 맛있는 이유는 마블링(지방) 함유량이 많아서 인데요

한우> 미국산> 호주산 이런 순으로 한우 마블링 함유량이 다른 나라 소보다 월등히 높답니다.

 맛있는 거는 눈으로 라도 드실 수 있게

확대 샷 한번 더 올립니다~~

 

아버지께서 고기 구워주시는 동안

찬 구성 한번 보실게요~

명이나물, 오이 고추 된장무침, 양파절임, 파절임, 김치, 오이절임 이렇게 나오는데요

얘네는 그냥 어벤저스예요 고기와의 환상의 조합을 이룰 수 있는 애들이에요

 

첫 고기는 무조건 소금이랑 먹고요~

 

두 번째는 비빔냉면 하고 싸서 먹습니다

저는 비냉을 또 워낙 좋아하는데

이 집이 또 비냉을 기가 막히게 잘한답니다~

 

오늘 같은 날 구이만 먹기 아쉬운 것 같아서

육사시미를 시켰습니다.

사시미는 소나 생선이나 먹어도 배가 안 불러요~

그래서~

육회 비빔밥도 시켜먹었답니다~!!

제가 원래 먹는 양이 적은 편인데

오늘은 진짜 많이 먹게 되네요~~

 

오늘 5명이서 특수부위모듬 2판 + 육사시미 한판 + 비빔냉면 + 육회비빔밥 + 김치찌개 + 된장찌개 하고 술, 콜라까지 하니까

21만 원 나오더라고요~~~

아 너무 저렴하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

 

이제 계산만 하면 되는데 어머니가 경기도 재난금카드를 안 들고 오셨네요~ㅎㅎㅎㅎ

결국 아버지가 계산을 하셨답니다....

 

아... 아빠 잘 먹었습니다....

피쓰~!! PEACE~!!

 

반응형